C.M.O Message

J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이병진입니다.
문화산업은 “사람이 사람을 즐겁게 하는 힘”입니다. 방송연예인이자 사진작가, 볼링인으로 살아온 저는 대중과 호흡하는 기쁨, 기예에서 느껴지는 희열과 열정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.
그리고 즐기는 인재들만이 좋은 콘텐츠, 건강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㈜J커뮤니케이션즈가 인재의 가치를 중시하고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조직문화를 지켜온 것은 그 때문입니다.

앞으로도 저는 소통하는 대표, 인간미 넘치는 대표, 임직원과 나란히 서는 대표가 되겠습니다.
재미있는 생각과 창의력 넘치는 도전을 추구하면서 때로는 무모한 것, 엉뚱한 것에도 관심을 갖고 ㈜J커뮤니케이션즈를 K-콘텐츠의 중심에 서는 기업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.
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, 시민사회를 위한 콘텐츠, 문화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하고 다가올 시대의 트렌드를 개척하겠습니다.

한때 미약한 바람으로 시작되었던 한류는 이제 전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적 아이콘이 되었습니다.
그만큼 K-콘텐츠의 위상과 저력이 높아졌다는 뜻이기도 합니다. 대표로서 어깨가 무거워지는 상황이지만, 한편으로는 더 큰 포부와 도전을 행할 무대가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.
㈜J커뮤니케이션즈가 글로벌 위상을 갖춘 K-콘텐츠의 중심 기업으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,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